긍정의뉴스

"아내가 샤워할 때 나는 요리한다"..순천향구미병원 황인철 교수 책 출간

긍정의 뉴스 2012. 8. 20. 09:12




'아기받는 남자의 특별한 레시피'라는 인기 블로그 운영자인 순천향대학교 구미병원 산부인과 황인철 교수가 요리책을 발간했다.

그가 발간한 '아내가 샤워할 때 나는 요리한다'는 평범한 일상에서부터 여행을 떠나는 날, 그리고 가족과의 특별한 날까지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하고 있다.

이 책에서는 요리에 담긴 이야기꺼리는 물론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영양까지 고려된 건강한 레시피가 담겨있다.

황인철 교수는 취미로 시작한 요리 포스팅이 유명해지면서 2009-2011년 포털사이트 Daum 우수 블로그로 선정, 2011년 5월에는 베스트 뷰 블로거에게 주어지는 황금펜을 수상했다.

방송활동으로는 <KBS 아침마당> 고정 패널로 참가, <SBS 좋은아침>에서는 요리로 풀어가는 건강이야기 등에 출연하고 있으며 레이디경향, 리빙센스, 조선일보, 매일경제 이코노미 등 각종 잡지 및 신문에 소개되기도 했다.

순천향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  구미병원 산부인과 교수로 재직중인 그는 경상북도 성폭력 방지 및 아동학대 방지를 위한 협의체의원, 순천향 구미 햇살아이지원센터 사무국 위원, 경상북도 구미시 아동여성 보호지역연대 위원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