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경북 우수농특산물 추석맞이 수도권 집중 공략

긍정의 뉴스 2012. 8. 16. 14:02

- 8.16~8.1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 참가
- 경북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인 “사이소” 홍보관과 도내 우수업체 7개소 참가
- 기업체 대규모 명절선물 구매담당자와 유통업체 상대 홍보와 판매활동 펼쳐



경북도는 한가위 추석명맞이 경북 우수한 농특산물 홍보를 위해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참가하는 ‘2012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은 최대 선물시장 한가위를 앞두고 전국 200여 우수업체가 참가하는 대규모 상품전으로서 한가위를 준비하는 다양한 바이어에게 홍보와 마케팅을 비롯한 구매계약 기회를 제공하게 될 명절선물 전문 상품전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 경상북도 농수특산물 전문 쇼핑몰인 “사이소”(
www.cyso.co.kr) 홍보관을 운영 대기업 추석선물 구매 담당자 등 수도권 유통업체들에게 “사이소”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추석명절 선물을 “사이소”를 통해 구매토록 유도할 계획이다.

또, 도내 우수한 농특산물 생산업체 7개소를 참여시켜 경북농산물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 소비자들 신뢰구축을 통해 농가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최웅 경북도 농수산국장은 “이번 ‘2012 한가위 명절선물 상품전’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상품전으로 명절선물을 준비하는 다양한 바이어에게 우수한 경북의 농특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적극적 홍보와 대대적 마케팅을 실시 소비자 신뢰구축을 통해 구매가 직접 이뤄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