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김혜남 한의사 초청 제49회 야은아카데미/대시민강좌

긍정의 뉴스 2013. 4. 25. 13:32

“엄마의 총명밥상&생활속의 암 예방법”특강 성황리에 열려...




구미시(시장:남유진)에서는 2013.4.24(수) 14:00 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49회 야은아카데미 시민강좌에서 김혜남 한의사를 초빙하여 "엄마의 총명 밥상&생활속의 암 예방법”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개최하였는데, 시민 5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어 평생교육도시진면모를 보여주었다.


김혜남 강사는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실천방법과 생활 속의 암예방을 알기 쉽게 알려 주었으며, 특히 건강하고 지혜있는 자녀로 키우기 위한 9가지의 총명밥상 실천방법을 제시하여 참석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특강에 참석한 김00씨(53세, 형곡동)는 “오늘 강의를 통하여 평소 몰랐던 건강지식를 많이 알게 되었고, 자녀를 위한 총명밥상도 우리 자녀에게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구미시에서 아카데미 특강을 마련해준데 대해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정인기 평생교육원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야은아카데미는 전국 유명강사를 초빙, 시민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여 시민 삶의 질 향상 및 풍요로운 인생을 가꿀 수 있도록 구미시가 마련한 평생학습의 장으로서, 지금까지 49회를 진행하였으며 5.29에 열릴 예정인 야은아카데미에도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당부하였다.

긍정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