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월례회를 통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 - 긍정의뉴스

긍정의 뉴스 2012. 11. 9. 17:27

 

- 지역사회발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 전개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11월 9일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사무실에서 11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11월 9일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사무실에서 11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월례회의 안건은 각 단체 활동평가자료 준비, 재활용센터 평가 시상, 향기나눔터 교육은행 간판 및 의류대 설치, 불산누출에 따른 사후 대책활동의 건을 주요안건으로 하고 죽향 쉼터 돕기, 여수 여협 멸치, 김장김치담그기 행사(12월 7일)등 기타안건으로  회의가 주재되었다.

회의 내용은 각 단체 활동평가를 통해 12월  21일 시상할 계획이며, 재활용센터 평가를 통해 일정을 정해 시상을 할 예정, 향기나눔터 교복은행을 통해 교복을 나누고 있으니  회원들 각자가 많은 홍보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회의를 마치고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구미 금오산 주차장 금요장터를 방문하여 구미농축산물 판매 촉진을 위한 홍보활동과 장보기를 통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였다.


11월 월례회의를 주재하고 있는 황영해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구미시의 각 여성단체 상호간의 친목과 협력도모로 회원 단체의 건전한 발전과 지역사회 및 국가발
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로 회원단체 발전 육성을 위한 사업, 여성발전을 위한 사업, 건전가정 육성 및 주민복지 증진사업, 지역사회 및 국가발전에 관한 사업등을 하고 있다.


황영혜 구미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 앞으로도 구미시의 여성단체들의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활동에 대한 시상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이며 불산누출로 인한 구미 농축산물 판매 홍보에도 회원 모두가 힘쓰겠다.  우리 여성단체가 하는 일은 지역이 어려울 때 함께하고, 보이지 않는 곳을 돌아보며. 손이 못 미치는 곳을 돌아보는 것이다. 우리 여성들의 잠재된 올곧은 생각을 끌어 내어줄 수 있는 일을 해주는 것이 우리 여성단체가 해야 할 일이다."고 밝혔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이 11월 월례회의를 마치고 금오산 주차장의 금요장터에서 구미농축산물 홍보와 장보기를 같이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