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구미 지역명사와 함께하는 나눔릴레이

긍정의 뉴스 2012. 10. 4. 10:48

- 심학봉 국회의원, 정하영, 박세진 시의원 등 봉사참여
- 지역명사의 봉사활동을 유도해 나눔의식 개선







희망복지지원단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하는『지역명사와 함께하는 나눔릴레이』행사가 10월 2일 11:00시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급식소)에서 지역어르신 100여명에게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올해 지역명사 나눔릴레이행사에는 남유진 구미시장에 이어 두번째로 맞이하는 봉사활동으로 심학봉 국회의원을 비롯한 정하영, 박세진 시의원, 에스텍 한울타리봉사단(단장 유정근)10여명 및 장미회(회장 장춘희)회원 등과 함께 정성껏 마련한 점심급식을 지역 어르신들게 대접했으며, 이날 자원봉사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로 지역명사의 봉사활동을 유도하여 나눔 활동에 대한 인식개선으로 봉사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금오종합사회복지관장(법등스님)은“소통과 지역발전의 원동력인 나눔과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해주신 심학봉 국회의원께 감사를 전하며, 사회지도층이 봉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지역공동체로 복지 으뜸 도시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이에, 심학봉 국회의원은“올해, 두번째 개최하는 지역명사 릴레이 행사에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뜻깊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살기좋은 지역공동체의 다양한 복지방안을 모색하여 어려운 이웃의 길을 밝혀주는 등불이자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드는 희망복지로 계속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