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삼성전자 스마트시티 한가위 이웃사랑 캠페인

긍정의 뉴스 2012. 9. 26. 19:10

 

- 무의탁 노인과 북한이주민 및 다문화 가족에게 나눔 행사 펼쳐
- 금오복지관 등 복지시설에 쌀, 한우세트, 상품권 등 5천만원 상당의 추석 선물 전달




삼성전자 구미 스마트시티(공장장 전우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평소 봉사 활동을 펼쳐 온 지역의 복지시설과 소외 가정을 방문하여 생필품과 한우세트 등 추석 선물을 전달하고 이웃들과 함께 명절 음식을 만들어 먹으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9월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삼성 한가위 이웃사랑 캠페인 동안 삼성전자 스마트시티의 봉사단들은 금오복지관을 비롯한 주요시설 31곳과 무의탁 노인을 비롯한 북한이주민과 외국인근로자 및 다문화 가정 등 480가정에 추석 선물을 전하고 따뜻한 정을 나눈다.

특히 지난 26일에는 전우헌 공장장을 포함한 삼성전자 임직원들과 주부봉사단이 자매마을인 도개면 갈태마을에서 사과 수확을 돕고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족 110명을 초대하여 음식을 만들어 함께 나눠 먹는 행사를 가지기도 했다.




또한 삼성전자 스마트시티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사내에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열어 지역 농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스마트시티 전우헌 공장장은 '북한이주민과 다문화 가족에게 즐겁고 따뜻한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 지역에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겠다'는 뜻을 밝혔다.


관련뉴스
삼성전자(주)스마트시티 노사의 사회적 책임 실천 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