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금오종합사회복지관 지역명사 나눔릴레이 - 남유진 시장 내외 참석 긍정의뉴스

긍정의 뉴스 2012. 9. 4. 17:03

 




 남유진 구미시장은 9월 4일 오전 11시부터 13시까지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급식소)에서  자원봉사 나눔릴레이 행사에 참여하여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지역명사 릴레이 활동은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이 10주년 되는 해인 2009년부터 실시되어온 급식봉사활동으로써, 구미지역사회 지도층 10여명으로부터 자발적 신청을 받아, 사랑나눔과 자원봉사 인식 향상을 위해 어르신 무료급식봉사 나눔 릴레이를 펼치는 봉사활동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남유진 구미시장을 시작으로 지역명사들이 참여하게 되며, 9월~10월 두달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지역명사 릴레이’ 에 참여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급식봉사활동은 물론 어르신들의 자리마다 직접 찾아다니면서 어르신들의 만수무강과 각 가정의 안녕을 기원하며 정성을 가득 담은 급식, 배식활동을 실시하여 나눔 문화를 직접 실천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두 번째 지역명사 릴레이 행사에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뜻 깊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살기 좋은 구미시를 위한 다양한 복지방안을 모색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하면서, 어려운 이웃의 길을 밝혀주는 등불이자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드는 복지관으로 계속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당부하기도 하였다.

급식 봉사전에 매주 화요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10시부터 11시 30분 식사전까지 노래사랑봉사단 3분이 2011년 7월부터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께 노래 봉사가 있었습니다.


식사 배식전 노래사랑 봉사단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