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맛 평가단 운영으로 음식 맛 개선
시식 전 고객 맛 평가단 운영취지 설명 | 고객 맛 평가단 시식을 하고 있다. |
한국도로공사 경북지역본부 내 경산(서울)휴게소에서 휴게소 이용고객으로 구성된 고객 맛 평가단을 구성하여 판매상품에 대한 음식 맛 시식회 및 개선하는 노력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산휴게소는 음식 맛 개선과 관련된 여러 가지 노력들을 해 왔는바 고객들의 초청하여 시식하고 맛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방법이 가장 탁월하다고 밝혔다.
경산휴게소는 음식 맛을 잃으면 아무리 좋은 시설을 갖추더라고 고객을 잃는 다고 생각하고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경산휴게소는 그동안 하계휴가철많이 공익캠폐인(에너지 절약),경산보건소와 함께 식중독 사전 예방 캠패인 등을 벌여왔으며 앞으로도 이용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캠패인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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