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남유진 구미시장과 산동면 주민들과의 대화의 시간

긍정의 뉴스 2013. 1. 28. 19:41

 

- [주]휴브글로벌 불산누출사고 피해지역 주민일동
- 남유진 구미시장에게 감사패 깜짝 전달

 

1월 28일 산동면 2층 회의실에서 열린 남유진 구미시장과 산동면 주민들과의 대화의 시간이 열렸다.

이날 대화의 시간 중에는 지난해 발생한 산동면 임천․봉산리 일대 불산가스 누출사고 당시 발 빠른 대처로 원만하고 빠른 해결에 대한 주민들의 고마움이 담긴 감사패가 깜짝 전달되었다.




주민들은 지난해 12월 대피시설에서 각 가정으로 귀가한 주민들을 위해 끝까지 잊지 않고 마을 현지를 찾아와 위로하고 격려하며 신경을 써준 남유진 시장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자, 주민들의 자발적인 의견으로 십시일반 모아 주민들과의 대화의 시간에 돌발적으로 전달했다.


함께 참석한 주민 모두의 큰 박수와 호응 속에서 감사패를 전달받은 남유진 시장은 “시장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뿐인데 이렇게 감사패까지 받으니 시정을 위해 더욱 분발하고 싶은 의지가 생긴다.”며 벅찬 감동을 전했다.




주민들 역시 “갑작스럽게 사고는 생길 수 있지만 모두가 신뢰하고 노력한다면 어떤 난관도 빨리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체감했다며 올해는 큰 탈 없이 더 발전하는 시정에 대해 기대를 모았다.


주민과의 대화의 시간은 지난 한 해 시정 전반의 성과의 발전 부분에 대한 시장님의 설명과 더불어 주민들의 건의사항 청취 등이 이어졌으며 취임 후 소통시정을 위한 현장행정의 일환으로 현재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다.



[관련뉴스]
남유진 구미시장과 산동면 주민들과의 대화의 시간    
불산보상심의위원회 6차회의 순항 
불산보상심의위원회 임산물 수목대 보상심의 난항 
불산피해 진료비 보상받으려해도 서류 너무많아 
불산누출사고 피해주민 집으로.... 
불산누출사고 보상심의위원회 4차 회의 개최  
불산누출사고 피해 농작물 제거 작업 개시  
불산누출사고 보상심의위원회 3차 회의  
불산주민피해보상 일부 합의, 보상심의위원회를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