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산동면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긍정의 뉴스 2013. 1. 22. 18:07

 

-계사년 새해 힘차게 시작합시다



산동면(면장 이성수)에서는 2013. 1. 22(화) 오전11시부터 산동복지회관 2층 회의실에서 권기만 구미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양승천 산동면대장, 김용주 농민상담소장 및 각 마을 이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 1.18자 구미시 정기인사로 새롭게 전입 온 직원의 각오를 다짐하는 인사말로 시작하여, 신임리장 임명장 수여, 퇴임리장 인사, 기관별 당부사항을 전달하고, 시정홍보 사항 및 협조사항을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산동면 성수1리와 인덕2리의 이장의 임기종료로 인하여 주민추천으로 새롭게 이장이 임명되었으며, 신임이장(성수1리 권인호, 인덕2리 김덕열)은 이성수 면장으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전임이장들 못지 않게 면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며 다짐하였다.

이어서 박정희 대통령 민족중흥관 개관, 전국노래자랑 구미시편 시청, 자동차세 연납, 논밭두렁 및 농산폐기물 공동소각, 지역일자리사업 및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운동 등 홍보사항을 전달하고 협조를 당부하였다.

이성수 산동면장은 1.18자로 산동면장으로 새롭게 부임하여 인사말로‘이장은 우리 지역의 대표로 면발전 나아가 구미시 발전에 큰 몫을 하는 분들이라며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같이 많은 도움을 부탁’하며, ‘본인 또한 면행정의 책임자로서 이장들과 함께 우리 지역발전을 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항상 고민하면서 주민들의 가슴에 와 닿는 봉사와 감동행정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고,이장에게 각종 홍보내용과 협조사항을 잘 숙지하여 사업이나 시책에서 주민들이 소외되는 일이 없도록 주민들에게 적극 홍보하여 주시길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