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구미교육상 수상자 선정 시상

긍정의 뉴스 2013. 1. 8. 18:16



본상(원남초 이경인) 본상(현일중 변준태)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황태주)이 주관하는  2012년 제8회 구미교육상 본상에 원남초등학교 이경민 교장과 현일 중학교 변준태 교장이 선정돼  7일 2012년 구미 실적보고회 행사장에서 시상했다. 

 구미교육상은 구미교육지원청이 구미시에 재직하고 있는 유·초·중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바람직한 교육자상 구현과  구미교육 발전에 기여한 교사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본상은 현재 유·초등교장 협의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학력신장과 예·체능 활동 지원 및 도지정 시범학교 운영 등 구미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이 현저한 원남초 이경인(사진) 교장과 구미시에 장기 재직 중 학생생활지도 강화로 폭력없는 학교 만들기에 기여한  현일중 변준태(사진) 교장이 수상했다. 

 장려상에는  구미봉곡초 수석교사 조정제, 원호초 교사 제갈현희, 상모중 수석교사 김난주, 진평중 교사 임경숙이 수상했다.

또 장려상 예·체능 분야는 전국단위 관악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연속 4회 수상한  형일초 교사 전진현이, 장려상 교육행정 분야는 구미교육지원청 지방교육행정주사 김명동이 수상했다.

한편 본상 수상자 이경인 , 변준태 교장은 “ 40년 평생을 구미교육에 몸 담았는데 많은 책임감을 느끼며 마지막까지 잘하라는 상으로 생각한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
구미 지역 위기 학생들은 우리가 지킨다   
2013 구미특수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장애학생 직업교육 
연말연시 청소년 선도활동 유관기관과 합동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