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LG디스플레이 계장회, ‘천원의 사랑’ 성금 전달

긍정의 뉴스 2012. 12. 27. 17:30

- 지역장애인을 위한 방한의류 전달


LG디스플레이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기 위해, 구미시청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과 지역장애인들에게 방한의류를 전달했다.

27일, LG디스플레이 석호진 노동조합 위원장과 김기균 계장회장을 비롯한 계장회 임원진 3명은 구미시청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약 2,700여 만원을 김충섭 구미 부시장에게 전달했다.

또한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매월 일정액을 공제하여 마련한 지역장애인을 위한 방한의류/신발을 김충섭 구미 부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구미관내 장애인 생활시설 및 지역재활센터를 통해 장애인 100명에게 전달된다.




이번 성금은 LG디스플레이 계장회가 주관한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행사를 통해 마련한 것으로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았다.

지난 20일 이미 3천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였지만, 추가로 자발적인 성금 모금행사를 실시하는 LG디스플레이의 유별난 지역사랑에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밖에도 LG디스플레이는 성탄절을 맞아 결연세대/시설에 선물을 지원하고, 교통장애인 송년의 밤 등의 지역사회 행사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지역사랑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 5,000kg와 쌀 6,600kg를 자매 결연시설 19개소와 자매 결연세대 55세대, 구미지역 복지관 3개소에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저소득층 30세대에 연탄 6,000장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랑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관련뉴스]
구미시, 2012년 건강한 일터 Navi(나비) 인증  
LG디스플레이(주) 이웃사랑 성금 3,000만원전달
구미시 2012 최고기업인 및 최고근로자 선정   
구미시 행정기관, 공무원, 기업 모든 부문 투자유치...  
제23회 구미상공대상 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