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LG 디스플레이 구미시에 3,000만원 성금 전달

긍정의 뉴스 2012. 10. 9. 18:31

 

- 경북지역 태풍피해 수재민 돕기에 2,000만원 전달

 

LG디스플레이 구미시에 성금전달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한상범)는 최근 구미시 산동면에서 발생한 불산 누출사고 피해 이웃에게 힘을 보내기 위해 성금을 전달했다.

9일, LG디스플레이 구미경영지원담당 이윤형 상무와 석호진 노동조합 위원장은 불산누출사고 대책본부인 구미코에 방문, 불산 누출로 고통 받고 있는 지역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천만 원을 남유진 구미시장에게 전달했고, 빠른 시일 내 정상화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성금은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천원을 공제하여 마련한 것으로 경제, 심리적으로 고통 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사고가 벌어진 구미시 산동면은 LG디스플레이와 1사1촌을 맺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만들기, 농번기 농촌 일손 돕기를 함께 진행하는 등 오랜 기간 협력해 오던 지역이라 더욱더 의미가 있으며,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을 모았다고 한다. 

LG경북협의회에서도 대피주민들의 임시거주지인 해평 청소년 수련원과 환경자원화 시설 두 곳에 TV 6대를 지원해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LG디스플레이 태풍산바 피해주민 성금전달


이밖에도 LG디스플레이는 경북지역 태풍피해 수재민 돕기 성금 2,000만원을 경북도청에 전달하고, 최근 발생한 칠곡 묻지마 범죄 피해 유가족을 돕기 위해 1,000만원을 칠곡군청에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뉴스
LG와 함께하는 Happy Family 
제 12회 LG Dream Festival! 개최 
LG드림페스티벌 최종경연 성황리 개최 
LG Dream Festival 시민스타킹   
LG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삼계탕 여름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