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LG디스플레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방과 후 활동 후원

긍정의 뉴스 2013. 4. 29. 14:55

- 구미시 중학교 4개교, 초등학교 1개교에 방과 후 프로그램 운영비 후원 
- 독거노인•결손가정 방문 등 다양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 전개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한상범)는 지난 29일 구미교육지원청을 방문하여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의 방과후 활동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2,840만원을 황태주 교육장에게 전달했다.

지원된 금액은 구미교육지원청에서 선정한 교육복지사업 대상학교 5개교에서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인동,진평,형남중학교에서는 지역 대학생과 연계한 1:1 학습 멘토링 프로그램을, 도송중학교에서는 댄스동아리활동을, 황상초등학교에서는 축구동아리 활동을 각각 운영한다.

구미교육지원청 황태주 교육장은 “LG디스플레이가 2009년부터 저소득층 아동의 방과 후 활동을 후원해준 덕분에,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며 즐겁게 생활하고 있다.”면서, “이 자리를 빌어 늘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실천하는 LG디스플레이에 감사드린다.”고 밝혔으며,  이에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석호진 위원장은 “앞으로도 아동들이 꿈을 잃지 않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답했다.




이밖에도 LG디스플레이는 독거노인 및 결손 아동들의 지원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봉사단을 조직, 직접 복지시설 및 세대를 방문해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뉴스]
LG디스플레이,장애아동과 함께 "식목일 기념 임원사회... 
LG Display(주)노동조합의 사랑의 집수리 봉사 - 오...  
LG디스플레이, 다문화가정 아동에게 꿈의 날개를...
LG디스플레이, 구미소방서 화학보호복 지원  

긍정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