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구미시지부 정기총회 - 긍정의뉴스

긍정의 뉴스 2013. 1. 19. 12:12


사)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구미시지부는 1월 19일 구미웨딩에서 임춘구 구미시의회의장, 김석동 건설도시국장, 유금순 도시디자이과
장, 박세진 시의원을 비롯한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제21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종해 부지부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어 김영현 도시미관위원장의 윤리강영낭독, 시상식, 후원금 전달식, 개회사, 축사순으로 이어졌으며 시상식에서는 구미시장상 무지개광고(손재활), 김태환국회의원상 상업광고(최동규), 심학봉국회의원상 신도광고(민완기), 구미시의장상 우익광고(장세목), 중앙회장상 제이피지(박해구)등의 표창을 수여받았으며 후원금전달식을 통해 구미광명학교에 일백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옥외공고협회 구미시지부는 100여명의 전문성을 가진 옥외광고인으로 구성된 단체로서 구미시의 광고문화를 리더하고 건전한 광고문화 정착, 불법광고물을 지양하여 아름다운 거리 환경을 조성하며, 불우이웃돕기 확대, 장학사업등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재영 옥외광고협회구미시지부장은 개회사를 통해  "우리는 누구보다 높고 멀리 날 수 있는 한해로 만들기 위하여 우리 구미시지부의 정체성을 더욱 확립하고 좋은 이미지를 구축해야 할 것이며, 아름다운 간판 만들기와 불법광고물이 사라지도록 홍보 활동과 진정성 있는 노력을 해 나갑시다"고 당부했다.

이날 참석한 임춘구 구미시의회 의장은 " 우리 첨단사회에서 우수한 정보메세지의 전달자 역할이 높아지고 있는 우리 광고협회 여러분 오늘 총회를 계기로 미래지향적이고 쾌적한 구미이미지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