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맨엔헬스가 개발한 아루안 천연침구제품 인기

긍정의 뉴스 2013. 1. 18. 17:37

편백나무 숲의 신성한 공기를 이불․베개에 담다




구미기업주치의센터의 맞춤형 컨설팅 지원으로 재활환자 보행교정을 위한 3차원 균형훈련기를 세계 최초로 개발해 주목받고 있는 맨엔텔이 지난 해 벤처기업 (주)맨엔헬스를 별도 법인으로 창업하고 본격적인 건강․헬스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맨엔헬스(대표 정광욱)는 황토, 숯, 편백나무 등 자연을 담은 건강․웰빙 침구류를 첫 제품으로 내어놓았는데 코엑스, 킨텍스 전시장과 농협 하나로클럽 판매행사 등을 통해 주문이 쇄도할 만큼 인기다.

일반적인 침구류는 진드기나 곰팡이, 세균 등이 아토피로 이어질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불면증이 있을 경우 이불과 베개를 잘 선택해야 잠을 쉽게 청할 수 있다.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나이를 불문하고 단순한 기능을 넘어선 웰빙 침구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도 그 때문이다.

맨엔헬스가 개발한 이불․베개 등 친환경 침구 제품은 100% 순면 고급 원단에 편백나무(피톤치드원액), 황토, 숯으로 천연염색을 하여 아토피, 알레르기 걱정이 없고, 피톤치드 향기는 진드기가 원천적으로 접근하지 못하는 효과 등 항균기능이 탁월하다. 오래 사용해도 냄새가 없어 자주 세탁할 필요가 없으며 늘 신선한 천연 향기를 제공한다.




이불은 얇고 가벼우며 따뜻하고 손누빔 형식으로 처리돼 촉감이 좋다. 보온 효과도 좋고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자고 일어나면 숲속의 신선한 공기를 마신 것 같이 기분이 상쾌하다. 특히 이불의 모양새와 색 하나에도 사상을 담고 예를 갖추었던 한국인들의 지혜를 구현한 품위 있고 세련된 디자인(국화, 장미 모양의 자수 등)으로 생활용품이라기 보다 전통공예 작품 같이 고급스럽다.

특히 편백나무 베개는 피톤치드의 이온 방출과 공기 정화 기능으로 머리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며, 항균 작용과 탈취 기능이 뛰어나 아토피에 민감한 아이들이나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이 사용할 경우, 가려움증을 줄여 주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미용효과가 높다. 아루안 제품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시험에서 항균성 99.9%를 인정 받았다. 정광욱 대표는 “가격이 좀 비싸다고 할 수 있으나 개발한 명품 침구류가 사용한 순수한 자연 원재료의 가치와 건강효과를 생각하면 몸에 큰 이득을 주는 제품”이라면서 “새해에 건강베게로 편안한 잠자리와 좋은 꿈을 꾸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구미동아백화점, 아루안 온라인 쇼핑몰(www.mannhealth.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계사년 설 명절을 맞아 이웃과  고객들이 새해 좋은 꿈을 꾸고 대박 터지기를 기원하는 뜻으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관련뉴스]
맨엔텔, 의료기기 분야 보건신기술(NET) 인증 획득  
구미기업주치의센터 육성기업 CEO 간담회 가져  
경북EIP사업단, 구미단지 기업주치의센터와 MOU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