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구미체육 평가보고회 및 신년교례회

긍정의 뉴스 2013. 1. 18. 13:26

 

- 계사년, 명품체육도시 새로운 출발~ 체육인들과 함께!!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2013. 1. 17(목) 오후6시 구미웨딩 4층에서 체육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체육 평가보고회 및 신년교례회』를 개최해 2012년을 결산하고 계사년 한 해 구미체육의 발전방향을 모색하면서 체육인들의 화합도 기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국회의원, 의장, 시․도의원, 체육회 임원진, 가맹경기단체 임원, 학교관계자, 구미시청 운동선수단, 지도자 및 체육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지난해 체육발전에 공이 큰 체육인 40여명에 대한 공로패 전달을 시작으로 내빈인사, 2012 성과와 올해 계획설명, 선수단대표의 결의문낭독 순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남유진 시장은 지난 한해 구미시의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구미체육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준 체육인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특히 올해 구미체육의 큰 목표 중 하나인 『전국체육대회』를 구미에서 꼭유치할 수 있도록 모든 체육인들의 화합된 마음을 당부했다.




 한편, 구미시는 지난해 제50회 경북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치러내 도민체전 반세기 경북체육역사에 한 획을 긋고 10개의 국제․전국단위 대회를 유치하여 체육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하였으며, 각종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구미시의 위상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었다.
 아울러 2013년 새해에는 총 12개의 국제․전국단위 대회를 개최하여 구미체육의 위상을 높임은 물론,  전국체전을 성공적으로 유치하여 스포츠가 살아있는 도시!  명품체육도시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계획이다. 


 오늘 자리했던 체육인들은 새해 구미시민의 안녕을 기원하며 체육인들이 하나로 똘똘 뭉쳐 구미체육의 르네상스시대를 다시 한번 열어보자는 굳은 결의를 다지며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