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I LOVE 인동!! I LOVE 자원봉사!!

긍정의 뉴스 2013. 1. 14. 17:41

 

-『ILI자원봉사단』사랑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갑니다


인동동(동장 김종율)에는 유난히 아름답고 환한 미소를 지닌 천사들이 있다.
이들은 바로 지난 2001년부터 13년째 지역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는 ILI(I LOVE INDONG)자원봉사단(회장 류미옥)이다.

20여명의 회원들은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로부터 칭송이 자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ILI자원봉사단의 주요 활동 사항으로는 다문화가정․소년소녀가정 5가구를 주 2회 방문하여 가정의 따뜻한 정을 나눠주고 있으며, 독거노인 목욕봉사, 강동병원․순천향 병원에서 심신이 지친 환자가족들에 음료․차봉사, 더 많은 나눔활동을 위해 매월 둘째주 수요일 동사무소에서 월례회의를 하는 등 쉬지 않고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13년 신임 류미옥 ILI 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면서 오히려 마음의 감동을 몇 배로 받고 있어 더 보람되고, 더불어 함께 사는 아름다운 구미 만들기에 더욱 노력하겠다” 며 봉사 활동 의지를 밝혔다.

김종율 인동동장은 “바쁜 일상생활에도 불구하고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ILI 회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인동주민 나아가 구미시민 모두 에게 사랑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 서 주길”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