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2012 구미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긍정의 뉴스 2012. 12. 27. 14:28

 

- 나누는 삶․함께하는 기쁨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우수봉사자 배지 전달


구미시와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2012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12. 27(목) 10:30 경북지적장애인복지협회 이옥희 구미지부장, 구미시니어클럽 이제수 대표, 어린이재단 권혁철 경북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자원봉사단체 회원 및 개인봉사자, 복지기관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호텔 금오산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한해 동안 수고한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축하 문화공연,자원봉사활동 영상보고, 우수봉사자 시상, 우수프로그램․체험수기․활동사진․UCC 부문 공모에서 당선된 봉사자 시상 등으로 열렸으며 우수봉사자에게 기념 뱃지 및 신평중학교에 자원봉사 모범학교 현판을 전달하였다.


자원봉사 모범학교 현판전달(신평중학교)



시상식에서는 장영도 구미문화지킴이 회장이 행안부장관 표창, 곽기순 자원봉사대학 동창회 사무국장, 서묘순 햇빛사랑회 회장, 박춘화 푸르지오캐슬 봉사단 회장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2012 구미시 자원봉사대상에는 유옥순 자원봉사대학 동창회 회장이 수상을 하는 등 올 한해 열정적으로 봉사하신 많은 분들이 수상을 하였다.


부대행사로 봉사활동 사진전 전시, 타임머신 우체통, 봉사버튼만들기등의 행사들이 함께 펼쳐졌다.

올해 구미시 자원봉사자들은 제50회 경북도민체육대회와 제22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에서 구미를 방문한 선수단과 임원진들, 관광객들이 편안한 가운데 경기에 집중할 수 있고 관람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따뜻한 미소와 친절로 봉사활동을 하였으며 덕분에 성공적인 체전이 될 수가 있었다.

 김봉재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소장은 “오늘 행사는 여러분들을 위한 것이며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하여 밝고 희망의 구미를 만들어가자고...”당부의 말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