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LG디스플레이(주) 이웃사랑 성금 3,000만원전달

긍정의 뉴스 2012. 12. 20. 17:48

 


12. 20(목) 오전10시30분 구미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기 위한 기업의 이웃사랑 온정이 함께 하였다.


LG디스플레이(주) (대표이사 한상범) 에서는 석호진 노동조합위원장과 구미경영지원담당 이윤형상무가 구미시청을 방문,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일정액을 공제하여 마련한 것으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것이다


LG디스플레이(주)는 매년 여러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올해도 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와 쌀을 지역의 결연시설 19개소와 결연세대 55세대, 복지관 3개소, 미등록시설 3개소에 전달하였으며, 또한 유난히 동장군이 기세를 떨치는 올 겨울 난방비가 걱정인 저소득 30세대에 대한 연탄나눔활동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기에도 앞장섰다.
 
또한, 유소년 육성지원, 지역아동센터 후원, 어르신 효도관광 및 경로잔치 행사 후원  등 다방한 분야에서 지역사랑 운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모범 기업체이다.


성금을 전달받은 남유진 구미시장은  "매년 이웃돕기성금 기탁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후원과 봉사활동을 펼쳐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면서 기업체의 지역 사랑과 온정이 나눔문화 확산은 물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미시를 만드는 주춧돌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