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365 E-지구 구미제일라이온스 사랑의 김장나누기 - 긍정의뉴스

긍정의 뉴스 2012. 12. 6. 16:49

- 구미제일라이온스 클럽 30여명의 정성을 함께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구미제일라이온스클럽 박봉환회장이 30여명이 구미상록학교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구미상록학교 옥상에서는 12월6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구미제일라이온스클럽 박봉환회장을 비롯하여 김경모 경북지구 제1부총재등 30여명과 상록학교 자원교사 및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여 구미상록학교 독거노인 및 불우청소년 급식을 위해 400포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갑작스러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박봉환 회장 및 회원 30명이 참석하여 배추 400포기 김장을 손수 담궈서 구미 상록학교에 전달하였다.

전달식에 앞서 박봉환 회장은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구미 제일라이온스 클럽 회원 54명의 정성을 모두 모아 행사를 갖게 되었으며 참가한 회원 모두는 부모의 입장에서 자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김장배추와 양념모두를 푸짐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정하여 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하여 올 겨울 한포기의 김장이라도 소외계층 및 불우청소년들과 따뜻한 겨울을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특히 이날에는 구미상록학교 어르신 학습자 10여명에게 김장 10포기씩을 일일이 즉석해서 전달 하였으며 전달받은 73세 위준녀시는 김천에서 수년간 무료로 공부를 할수 있는 것도 고마운데 이렇게 김장김치까지 나눠줘서 뭐라고 감사의 말씀을 드릴지 모르겠다고 말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국제라이온스 클럽 365 E-지구 구미제일라이온스는 그 동안 구미 상록학교와 각별한 인연을 가지고 매년 년말이면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및 소년소녀가장 및 소외계층 자녀에게 장학금 지원등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구미제일라이온스는 이달 11일 구미적십자사와 함께 목화예식장에서 새터민 6쌍에 대한 결혼식을 후원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관련뉴스]
구미제일라이온스, “사랑의 학교짓기” 출정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