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구미정보고 댄스반 화랑 문화제 무용대회 금상 수상!

긍정의 뉴스 2012. 11. 5. 15:57

 

구미정보고등학교 댄스반학생들이 제 40회 화랑문화제 무용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구미정보고등학교(교장 서종식)에서는 댄스반 학생들이 제 40회 화랑 문화제 무용대회서 금상을 수상했다.

최근  포항 경북학생문화회관에서 개최된  제 40회 화랑문화제 무용대회서 구미정보고등학교 댄스반 학생 중 10명이 대회에 참가 금상을 수상했다.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는 댄스반은 토요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 의지와 욕구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이번 대회 준비를 위해 지난 여름방학부터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았고  박동욱 댄스반 리더의 헌신적인 봉사정신과 반원들의 노력이 잘 조화된 결과로 평가하고 있다.  

박동욱 학생은 “금상수상에  ‘얼떨떨합니다’. 라는 말과 함께  목표달성을 할 수 있어서 기쁘며 학교의 적극적인 후원과 지도 선생의 알뜰한 가르침 및 반원들의 꾸준한 연습과 화합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서종식 교장은 “ ‘하면 된다!’는 말은 학창시절 다양한 활동을 위한 노력과 경험이 성인이 되었을 때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자신의 재능을 타인과 나눌 수 있도록 봉사활동으로 연결해 더욱 보람 있는 일이 될 것이다.”라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