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제 12회 LG Dream Festival! 개최

긍정의 뉴스 2012. 9. 23. 18:13

22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구미사랑 가을대축제 '제12회 LG Dream Festival' 이 구미시민운동장서 김관용 경북도지사,  남유진 구미시장, 김태환 . 심학봉 국회의원 및 3만여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돼 구미시민운동장을 뜨겁게 달궜다.






LG드림페스티벌은 구미 LG 전자 등 5개 자매사의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회장 LG이노텍 대표이사 이웅범)가 청소년의 건전한 놀이문화 조성과 지역민의 문화갈증 해소를 위해 매년 가을 구미에서 개최하는 기업주도형 지역축제다.

특히 올해는 한국국가산업단지공단의 'CULTURE마당'이 함께 개최돼 찾아온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 먹거리, 즐길거리가 제공 됐다.

'CULTURE마당'은 실력있는 작가의 작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마켓,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마켓, 자원봉사단체의 러브마켓, 그리고 LG존으로 운영됐다.

LG존에서는 LG사이언스홀의 모션인식 수영게임존과 과학드라마 공연부스, LG전자 가전제품 할인행사관, LG U+ 홍보관, 스마트폰 게임 이벤트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LG드림페스티벌'이 올해 12회째를 맞으면서 지역 한계를 극복 예선을 전국단위로 확대해, 사실상  전국 행사로 발돋움 했다.

이와 함께, 디지털도시 구미와 지역민과 함께 하는 Global 기업 LG를 동시에 알리며, 구미와 LG의 Partnership을 표현하는 상징이 되고 있다.

LG드림페스티벌 1부에는 치열한 경쟁을 넘은 뛰어난 실력의 청소년부문, 시민스타킹 부문 수상팀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졌고,  2부에는 시상식과 초청가수 비스트, 포미닛, 틴탑, 김태우, 박미경, 익스트림크루, BOM, A-cian 의 공연으로 이어지며 시민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한편 LG경북협의회 이웅범 회장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LG드림페스티벌이 12회를 맞아. 앞으로 LG는 지역민과,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 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