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LG드림페스티벌 최종경연 성황리 개최 - 긍정의뉴스

긍정의 뉴스 2012. 9. 10. 14:49


․ 서울, 부산, 광주, 구미 예선 통과자들 열띤 경합
․ 시민화합의 축제 LG시민스타킹 성황리 개최
․ LG드림페스티벌 전국규모 최종경연 종료
․ 본 공연 9월 22일 오후 4시 구미시민운동장에서
․ 비스트, 포미닛, 틴탑, 다비치, 김태우 등 인기가수 초청공연


구미의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한 LG드림페스티벌 최종경연 결과와 본행사 일정이 공개됐다.

LG드림페스티벌은 구미 LG5개 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실트론, 루셈)의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회장 LG이노텍 대표이사 이웅범)가 지역사회 친화활동과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전개하는 기업주도형 지역축제다. 더불어 최근 핫이슈가 되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격인 행사다.




LG 경북협의회 최선호 사무국장, 구미 M.D.S 팀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LG드림페스티벌은 구미지역 시민뿐 아니라 전국의 청소년들에게도 기다리는 축제가 되었다. 이는 올해부터 도입한 전국단위의 예선 때문이다.

LG경북협의회는 지난 8월 25일 서울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9월 1일 부산지역 예선, 9월 2일 광주, 구미지역 예선을 실시했다. 그리고 9월 8일 오후1시부터 구미시 사곡동 민방위교육장에서 예선 합격자 52팀(가요부문 32팀, 그룹댄스 부문 20팀)이 열띤 경합을 펼쳤다.








9월 8일 오전에는 끼 있는 시민들의 한마당인 LG시민스타킹 부문이 열렸다. LG시민스타킹은 끼와 재능이 넘치는 시민들을 위해 2008년 LG경북협의회에서 신설한 부문이다. 이 번 행사에는 장기와 재능 뿐 아니라 구미지역과 공익과 관련된 주제로 펼쳐지는 창작공연 팀도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LG 경북협의회 최 선호 사무국장은 “LG드림페스티벌이 이제 전국적인 행사로 발돋움 했다.  청소년들을 위해 LG가 앞장서겠다.” 며 “ 9월 22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개최 될 본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했다.

한편 “제 12회 LG Dream Festival” 본 행사에는 인기가수 비스트, 포미닛, 틴탑, 다비치, 김태우, 박미경, BOM, A-tion 이 MC 박영진, 김영희 가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