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기업사랑 줌마클럽 창립대회 개최 -긍정의뉴스

긍정의 뉴스 2012. 9. 5. 13:41

 

- 구미 기업사랑운동에 밀알이 되고자
-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에 노력



 

9월 4일 오후 18시 30분부터 20시 00까지 구미시 민방위훈련장에서는 기업사랑 줌마클럽 창립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창립대회에는 심학봉 국회의원, 남유진 구미시장, 임춘구 구미시의회의장 외 각종 기관단체장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줌마클럽 창립을 축하해 주었다.

'기업사랑 줌마클럽'은 구미시가 우리나라 산업발전의 핵심이 되는 산업단지로 섬유와 전자, 모바일, IT 등으로 발전해오며 지난 40여년간 대한민국 수출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여온 곳이기에 '기업이 웃어야 구미가 행복합니다'라는 마음으로 구미시의 기업사랑운동에 줌마클럽이 밀알이 되고자 창립하게 되었다.




이번 창립을 통해 줌마클럽은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하면서 기업과 근로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힘을 북둗아 줄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회원들과 함께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것을  다짐함과 함께 목표가 미미하고 의욕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면 많이 꾸짓어 주시고 좋은 방안을 제시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구미기업사랑 선봉대로서의 역할을 어머니의 마음, 아내의 마음으로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축사를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구미에서 기업을 도와주고 지원해 주기 위해 뜻을 모아 주신 '기업사랑 줌마클럽' 회장님과 회원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