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윤석렬 후보 첫 출정식

긍정의 뉴스 2022. 2. 15. 18:16

http://www.w-love.co.kr/news/?section=08_02&no=40276 

 

긍정의뉴스 :: 화제의 인물 > 국민의힘 > [국민의힘] 윤석열 유세 첫날 출정식 청계광장

전옥주 박사 글/사진 윤석열 유세 첫날 출정식 청계광장 기호2번 윤석열은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루어 내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의 인사말이다. 국민의힘 대통령 후

www.w-love.co.kr

전옥주 박사 글/사진

윤석열 유세 첫날 출정식 청계광장

 

기호2번 윤석열은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루어 내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의 인사말이다.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윤석열 인사 드립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윤석열 입니다. 이번 대통령 선거는 국민의 삶을 회복시키는 선거입니다. 정의와 공정,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다시 세우는 선거입니다.

 

화합과 통합의 대한민국을 만드는 선거입니다. 부패하고 무능한 민주당 정권을 심판해 모든 것을 정상으로 되돌려 놓는 선거입니다. 저 윤석열, 부당한 권력에 원칙과 뚝심으로 맞서왔습니다.

 

상식이 무너진 대한민국을 다시 세우라는 국민의 부름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국민이 키워주셨기에, 오직 국민만 바라봅니다. 무거운 책임감과 각오로 내일을 바꾸겠습니다.

 

모든 노력을 다해 민생과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사고와 재난으로부터 국민을 안전하게 지키겠습니다. 튼튼하고 당당한 세계 속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오늘부터 22일 동안, 전국에 계신 국민 여러분을 직접 찾아뵙겠습니다. 한 분의 손이라도 더 잡고, 한 분의 눈이라도 더 마주치고, 한 분의 말씀이라도 더 듣기 위해 뛰고 또 뛰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저의 진심을 믿어주시고 지켜봐주십시오. 위대한 국민의 뜻을 받들어 반드시 정권교체 해내겠습니다!

 

오는 39, 여러분과 함께 새 역사를 만들겠습니다!

 

국민의 선택, 윤석열입니다. 감사합니다.

 

2022215

 

선거운동을 시작하며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윤석열 올림

                       2022215(오늘) 유세 첫날 0840분부터 서울 청계광장 출정식

 

                                  김성태 의장과 많은 상임고문들이 함께 뭉쳤다

                   정재호 3사 구국 사무총장과 김진옥 특별본부장

 

윤석열 대통령후보 직능조직 특별 지원 김진옥 본부장정재호 3사 구국 사무총장과 많은 후배들과 나란히 뜻을 함께한 모습이다.

 

 

 

 

 

 

 

국민이 선택한 윤석열은, “국민을 사랑하면 국민이 보이는 법을 알고 있는 듯하다. 솔직하고 현실을 정확하게 보고, 만약 정치인에게 옳은 것이 국민들에게 옳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경우가 있다면, 국민이 옳다고 믿는 것을 윤석열 대통령 후보는 현실을 정확하게 보는 노력부터 해 왔다고 본다.

 

 

okjoojeon@naver.com 전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