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2013년 고아읍 새마을남여지도자 협의회 정기총회 실시

긍정의 뉴스 2013. 1. 16. 15:22



고아읍(읍장 변종선)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김도형, 김성녀)에서는 1월16일 오전11시 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임춘구 구미시의회 의장, 김봉교 경상북도의원, 이명희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 강승수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을 비롯한 내빈들과 전․현직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서는 퇴임회원을 소개하고, 신임회원 소개 및 인준서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012년 결산보고, 전년도 사업추진결과 및 2013년 사업계획을 보고하고 임원진을 개편하는 한편, 연초에 진행할 정월대보름맞이 지신밟기 행사일정 등을 논의하였으며 회원 상호간의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도형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김성녀 새마을부녀회장은 작년 한 해동안 수고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계사년 새해에도 고아읍 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의 발전과 새마을운동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봉사를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변종선 고아읍장은 “지금까지 고아읍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준 새마을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 며 2013년에도 새마을 기본정신인 근면․자조․협동을 바탕으로 읍민 화합에 이바지하고 단결된 고아읍을 만들어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