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금오공대 LINC사업단에 장학금 기탁 이어져

긍정의 뉴스 2013. 1. 9. 09:46

 

- 첨단 자동화 설비 제조업체인 (주)피엔에프 장학금기탁



구미국가산업단지에 입주하고 있는 (주)피엔에프(대표이사 임성광)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1월 8일(화), 금오공과대학교(총장 우형식)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단장 채석)에 장학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계사년 새해 지역산업체로부터 장학금 기탁이라는 훈훈한 소식은 2012년 11월 한국산업단지공단 대경권 IT장비 미니클러스터 장학금 기탁에 이은 두 번째로 산업체로부터 산학협력의 결실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기탁식에는 기업체 및 학교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속적인 인적, 물적 산학협력 교류를 통해 동반성장 하는데 공감대를 형성하고 상호협력과 노력을 약속했다. 이번 장학금은 LINC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지원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LINC사업단장 채석 교수는 "지역 기업들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현장맞춤형 인재양성에 최선의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피엔에프는 2009년 3월 창립하여 자동화 설비제작 전문업체로서 생산설비, 국산화장비개발, 물류자동화 등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끊임없는 기업경쟁력 강화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임성광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의 기업이념은 사람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고 미래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다.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더불어 살아감으로써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하며 향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관련뉴스]
금오공대 2012 생활공감정책 우수제안 및 행정제도 선...  
금오공대, 구미 및 대구 고교생 400여 명 대상‘전공... 
금오공대 차기 총장후보 3명 등록  
금오공대, 창의융합형 종합설계 작품전시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