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여성단체 평가대회 및 특강

긍정의 뉴스 2012. 12. 27. 18:41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12월27일 오후 2시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 남유진 구미시장, 임춘구 구미시의회 의장, 김용창 구미상의회장을 비롯한 회원 200여명이 참여해 '2012년 여성단체 평가대회 및 특강'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여성권익과 우수단체활동에 대한 시상으로 최우수상에는 대한적십자봉사회 구미시협의회, 우수상에는 구미시 새마을부녀회, 고향주부모임 구미분회, 장려상에는 전국주부교실 구미시지회, 한국자유총연맹 구미시지회, (사)아이코리아 구미시지회, 특별상으로 대한미용사회 구미시지부, (사)한국여성정치연맹 구미지회, 의용소방대 구미여성회, 생활개선 구미시연합회가 각각 수상하였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올 한해 동안 교육청과 MOU를 체결해 그린교복은행으로 학부모들에게 가게부담을 줄여주었으며 12월7일에는 폭설이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김장나눔행사를 가졌고 불산피해농가들을 돕기위해 농축산물팔아주기 운동도 개최하였다.

이외에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급식봉사,  목욕봉사, 농촌일손돕기 등의 다양한 방면에서 봉사활동을 하였다.

황영해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앞으로도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가 지역현안에도 한축을 담당하는 또 절반의 책임을 다하는 여
협으로 더욱 발전해 갈것을 다짐하면서 오늘 이자리가 우리 여성들이 모두가 함께하며 힘써일한데 대한 위로, 격려, 화합의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금요직거래장터 김장김치나눔행사 / 발갱이들의 소리 ...
구미 아줌마가 보장하는 구미 농ㆍ축산물! 안심하고 ...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월례회를 통해 지역경제 살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