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사이소' e-마케팅 전국대회 대상 수상

긍정의 뉴스 2012. 12. 3. 18:01

 

경상북도 농축산물 쇼핑몰(사이소 http://www.cyso.co.kr)


경북도의 ‘사이소’가 농특산물의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주)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와 한국농어촌공사 등이 후원하는 ‘옥션/G마켓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옥션/G마켓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대회’는 국내 가장 권위 있는 e-마케팅 대회로 전국 104개 지방자체단체가 참여해,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등 총 11개 부문 27점에 대해 지자체 온라인 마케팅 실적 등에 대해 온라인 투표 방식으로 평가하고있다.

특히 경북도는 경북 농특산물 전문쇼핑몰 ‘사이소’와 16개 시군의 쇼핑몰이 참가 도 “사이소”와 포항시가 “대상”, 예천군과 청송군이 “최우수상"에 선정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한편 노순홍 경북도 식품유통과장은 “대표적 경북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 “사이소”를 보다 더 활성화시켜 생산자는 제값 받고 소비자는 보다 더 신선한 농산물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상식은 오는 6.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털 호텔에서 진행되며 부상으로 받을 상금 600만원은 사이소 홍보에 300만원,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300만원을 사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