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제51회 경북도민체전 성공개최 기원 시민건강걷기대회 및 시민음악회 개최

긍정의 뉴스 2013. 4. 22. 14:38




경북도는 김천시에서 개최되는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김천시 주최, 김천청년회의소와 동김천청년회의소 공동 주관, 각 특우회, 김천시체육회 후원으로 김관용 도지사, 박보생 김천시장, 체육회 임원을 비롯한 관련 기관.단체장, 시민 등 5,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시민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종합운동장을 출발 강변공원을 돌아오는 시민건강걷기대회에는 사전행사로 세계적 피트니스 정상수 공연과 건강체험관, 네일아트 등 각종 홍보부스가 운영됐으며, 참가자에게 기업, 기관, 단체 등에서 제공된 승용차, TV, 냉장고, 자전거 등 다수의 경품을 추첨했다.

또 이날 시민건강걷기대회에 이어서 종합스포츠타운 주차장에서 저녁7시부터 시민음악회를 개최, 범도민 참여분위기를 조성했다.

시민음악회에 나인뮤지스, 타히티, 투포케이, 강우, 송대관, 홍진영, 현숙, 하동진, 심신, 원미연 등 다양한 계층이 즐길 수 있는 축하공연이 개최됐다.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이번 제51회 도민체전은 체전 반세기를 마감하고 새로운 반세기를 여는 300만 도민의 만남과 소통의 현장으로 김천만의 차별화된 체전을 기대한다"며 "스포츠를 통한 도민 대통합과 지역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김 지사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안동에서 개최되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도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관련뉴스]
제5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특별전시관 개관식   
제51회 경북도민체전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도민체전 성공기원 시민건강걷기대회 음악회 개최
도민체전 성공기원 벚꽃길 걷기 및 나무 나누어주기 ...

긍정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