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제51회 경북도민체전 서포터즈 간담회 개최 - 긍정의뉴스

긍정의 뉴스 2013. 4. 8. 17:04

구미시 선수단 응원을 위해 관내 기관단체·기업체·봉사단체 대표 한자리에 모여...
- 선수단 여러분의 든든한 지지대가 되겠습니다. 구미시 운동선수단 파이팅!!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4. 8(월) 오후 2시 시청 3층 상황실에서 50여명의 서포터즈 단장 및 총괄간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51회 경북도민체전   서포터즈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구미시 관내 각 기관단체․기업체․봉사단체 및 시청 각 부서장으로 구성된 제51회 도민체전 서포터즈 단장 및 총괄간사들이 처음으로 인사를 나누며 앞으로 한달여 남은 대회기간동안 어떻게 서포터즈 활동을 할 것인지 의견을 나누는 의미있는 자리였다.

구미시 운동선수단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함께 모인 자리에서 남유진 구미시장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에서도 도민체전 서포터즈 결연활동을 가지는 단장 및 간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종목별로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하고, 특히 지난 50회 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에 서포터즈들의 관심과 응원이 매우 큰 밑거름이 되었음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향후 우리시가 유치할 전국체전에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으로 스포츠가 살아있는 도시, 구미시의 저력을 함께 보여주자”고 당부하였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구미시 도민체전 서포터즈 회장직을  흔쾌히 수락한 구미상공회의소 김용창회장은 도민체전 우승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면서 “서포터즈 단장 및 간사들의 하나된 단결로 구미시가 종합우승을 할수 있도록 함께 매진하자”고 당부하였다.

한편, 구미시는 지난해 제50회 도민체전을 300만 도민의 자긍심과 42만 구미시민의 자존심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명품화합체전으로 개최하였으며, 성적은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지만, 올해는 선수단 모두가 심기일전의 마음으로 종합우승을 위해 열심히 피땀어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뉴스]
도민체전 성공기원 벚꽃길 걷기 및 나무 나누어주기 ... 
제51회 경북도민체전 3차 준비상황보고회
“성공적인 경북도민체육대회 개최를 위한” 위생단체... 

긍정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