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2013년도 평생교육원 강사 위촉 및 간담회 개최

긍정의 뉴스 2013. 2. 14. 12:04




구미시 평생교육원에서는  2013. 2. 14(목) 11:00  ’13년 평생교육 정기과정 외래강사 52명에 대한 강사위촉 및 간담회를 평생교육원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지난 1월 평생교육 정기과정 공개모집에 의해 합격한 외래강사 52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보다 나은 평생교육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다짐의 자리로 마련되였다.

정인기 평생교육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구미시평생교육의 질과 서비스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명실공히 전국 최고의 시민교육 전당으로 자리매김하는데는 강사의 역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시민들에게 최고의 평생교육을 제공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이날 위촉식에 참석한 강사 전원은 지난달 15일에 개관한 『박정희 대통령 민족중흥관』를 방문해 국가와 민족번영을 위해 노력한 박대통령 일대기와 조국근대화와 민족중흥의 업적을 직접 느끼보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 참석한 야생화&텃밭가꾸기반 한상백강사는 “구미시평생교육원의 외래강사로 위촉된 것에 자부심과 함께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우리 강사들은 시민들에게 수준높고 친절한 강의를 통하여, 시민들이 배움의 욕구에 적극 부응하며 전국 최고의 평생교육도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긍정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