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뉴스

고아읍 농업경영인회 연시총회 및 남녀회장 이․취임식 개최

긍정의 뉴스 2013. 1. 21. 15:26


고아읍에서는 희망찬 계사년 한 해의 출발과 함께 농업생산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고아읍 농업경영인회 연시총회 및 남녀회장 이․취임식을 2013.01.18(금)10:00 금오산찰쌀보리공장(파산리)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130여명의 고아읍 농업경영인들은 김경섭 전 회장으로부터 2012년 1년간의 사업성과 및 경영인 회계 결산을 통하여 지출내역을 확인하였으며 2013년 새해 농업 활성화를 위한 발전 방향을 논의하였다.

이번 총회에는 변종선 고아읍장, 임춘구 구미시의회의장, 김봉교 도의원, 이명희․강승수 시의원, 김영찬 고아농업협동조합장등 관내 많은 기관단체장이 참석하여 남녀 농업경영인회원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말을 전하였다.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남유현 고아읍 농업경영인회 회장과 홍순자 여성농업경영인 회장은 낙농업과 축산업 벼농사를 하고 있으며, 취임사를 통하여 농촌의 어려운 현실속에서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며 경쟁력있는 농업발전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였으며 회원 상호간 화합과 단결을 주문하였다.




이번 총회에서 국내 유일한 고아읍농업경영인 후원회(회장 임상수)에서 경영인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참석하여 장학금지급 50만원(권인화 금오여고 3년)과 금뱃지(김성구 수석부회장)를 달아주었으며 고아읍농업경영인회에서는 장학금지급 30만원(이시훈 오상고 3년)을 지급하는등 연중 불우이웃돕기와 장학금을 지급하는등 타의 모범을 보이며 농업경영인 가족의 화합과 단결을 통한 농촌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변종선 고아읍장은 축사에서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촌을 떠나지않고 묵묵히 지켜내고 있는 농업경영인 가족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농산물 개방에 맞서 경쟁력을 갖출수 있도록 고아읍 농업경영인들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관련뉴스]
선산읍 남녀 농업경영인회 이.취임식 개최   
옥성면 농업경영인회 이•취임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