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가장 잘할수있었던게 무엇일까

긍정의 뉴스 2010. 8. 24. 18:11

제가 이카페를 만들며 여러회원님들에게 무언가 정말 도움 되는 카페를 만들어보고자 생각해 봤읍니다.

많이 생각하고 고민한 끝에 그럼 제가 아는 정보 제가 갖고있는 경험을 통해 제가 가장잘할수있는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해보았읍니다

그런저런 생각끝에 저는 이 세일즈게시판을 운영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읍니다.

이게시판은 제가 지난 20년 세일즈를 경험으로 제가 도전한 많은일중 성공담과 실패담을 진솔하게 그릴껏입니다

다른이에게 어떤이득을 주는것은 꼭 잘된일 성공사례많이 아닐것이라생각됩니다.

제가 실수했던일 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엇던일등을 가장 솔직하게 그리면서 님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엇으면 하는바램입니다.

거창하게 글을 잘쓸줄도 모르고 미사여구를 사용할줄도 몰라 조금은 지겨웁겠지만

즐겁게 읽어주세요

내가가장잘할수있는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며 만든 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