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삶은계란

긍정의 뉴스 2008. 3. 23. 06:18

몃일전 어떤강의에서 들은 삶은계란이야기가 마음 에 남아 한자올립니다

요즘 많은 강의에서많이응용되고 온갓가설이나 유머게시판에도 많이응용되고있는 말인데 그날은 유독 저의 마음에 감동을 주고 벌써 몃날이 지나고 있음에도 저의머리에 계속 해서 그말이 맴도네요

삶은 무엇인가 를 고민하던중 삶은 계란이요라고 계란장사의 말에 맞다 삶은 계란이다 라고 무릎을 쳣다는 예기까지는

강의를 즐겁게 하기위한 멘트였고

계란은 둥글다 어느곳에 도 모가없고 모가나면 깨진다

인생은 계란처럼 살아야한다 .

계란은 시위현장이나 이번에 이회창님의 대구 방문에도 등장한다

둥들게 살라는 위미에서 계란을 던진다

계란에맞으면 죽지 않는다 그러나 그에게 그자리에서 싰어내지 않고는 안될만큼 더러움을 준다

딱딱한껍질이지만 부딪치면서 상처를 주지않고 깨지며 더러움으로 충고한다

또계란은 다친곳에 문지르면 치료해준다

계란처럼살자.

둥글둥글한계란은 타인에위해 깨지면 맛있는먹거리를 제공하고

널리 남을 이롭게한다

용도가 조금많나 시위에 계란맞았다고 서러울것없다 계란맛사지 받았다고 생각하면 또한 둥글 둥글 해지는것을

또 계란은 타인이 아닌 자신에 위해 그껍질이 깨질때가 있다

그땐 무엇인가 새생명의 탄생이다

생명의 창조이고 시작이다

아름다운 세상에서 시작은 탄생에서시작된다 둥글둥글한가운데 품고있는 계란의 의미를 생각하며살자

란 강의의 내용 이였읍니다

평소 많이 들으러다니던 강의에서 자주 등장하는 멘트인데 이번 강의에선 유독저의 마음깊은 곳을 자극을 줍니다

저의 행동이 옳고 제가 아무리 바르더라도 타인이 깨어주지않는한 무의미한것을 .............................

그또한 내가 껍질을 깨지안고는 변화는 기대할수없는것을 주변은 둥글둥글한 원속에 스쳐가는 바람인것을 .

요즘 조금 씩 마음 이 밝아지는 저를 느낍니다........

제고객 명부를 해킹해서 양도받았다고 문자하는 영업소나 ......................

기타등등 ...........둥글둥글 지금 저는 거울 앞에가서 다시금 웃음을 연습하렵니다,,,,,,,,,,,,

둥글둥글한 계란 인생을 위해서 .............